메뉴명
푸른비전, 청춘의 열정이 살아 숨쉬는 강남대학교
100
  • [실버산업학과 17대 학생회] 실버산업학과 개강식 성료 및 인성과학문 추가안내
    등록날짜 2024.03.19 09:30조회수 66
  • 개강을 맞이하여 새 학기의 시작을 알리는 실버산업학과 개강식이 2024년 3월 13일 수요일에 진행하였습니다.

    행사는 5시 40분 개회사를 시작으로 교수님 소개 및 말씀, 실버산업학과 학생회 소개, 1학기 행사 안내, 학회비 예산안 발표, 실버산업학과 명예 홍보단 SIU 소개, 동아리 소개 (로하스, 싸인), 레크레이션 (경품 추첨), 폐회사 및 개강 총회 공지를 끝으로 행사를 마무리하였습니다.

    수업이 끝난 후 늦은 시간에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, 참석해 주신 재학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 앞으로도 저희 제17대 노하우가 진행할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더불어 개강식 출석 관련해서 안내드립니다. 이미 각 학번 공지방에서 안내해 드렸다시피 개강식은 인성과 학문&진로지도 상담 대체수업이기 때문에 야간수업 이외에 출석 인정은 어렵다는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. 야간수업으로 인해 개강식 참석 못 하신 것 이외에 다른 사유는 담당 교수님께 직접 문의드리셔야 합니다.

     

    개강식_출석명단.hwp

    ctrl + F 로 학번검색

     

    앞서 공지한 내용을 바탕으로 개강식 명단 확인하였습니다. 첨부된 명단 파일 확인 후 누락되었거나 출석이 잘못된 경우 담당 교수님께 문의 바랍니다.

     

    -실버산업학과 17대 학생회-